언론보도

스카이데일리-손현주,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시즌1 피날레 행사 참여
작성일 : 2020-06-30조회수 : 53

손현주,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시즌1 피날레 행사 참여
정동현기자(dhjeong@skyedaily.com)기사입력 2020-06-30 15:20:26

▲ 29일 ‘모범배우’ 손현주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피날레를 장식했다 [사진=그린라이트]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의 셀럽릴레이 27호에 배우 손현주가 29일에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명의 장애인 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 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 저명인사의 응원 릴레이다.
 
강남구 소재 손현주의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마지막행사에는 손병호 배우로부터 제안을 받은 배우 손현주가 참석했다.
 
배우 손현주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저스티스’, 영화 ‘숨바꼭질’, ‘악의 연대기’ ‘보통사람’, ‘광대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그리고 다음달 6일 방영되는 JTBC드라마 ‘모범형사’에서 생활형 베테랑 형사 강도창 역할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손현주는 직접 창단한 장애청소년 합창단 ‘에반젤리’를 16년간 꾸준히 응원하고 있으며 장애청소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신념으로 연예계의 모범 배우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1의 마지막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 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 인터뷰, 기념 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패널 응원 메시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했다.
 
배우 손현주는 이날 행사에 참석해 희망메세지로 “마음의 문을 열면 꿈이 현실로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고 말했다.
 
그간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은 1호 진희경 배우를 시작으로 라미란, 고창석, 조재윤, 최기섭, 정준하, 정상훈, 장승조, 조한철, 김성령, 이주영, 이시언, 권수현, 안효섭, 이도연, 고건한, 송재룡, 조달환, 이상윤, 장나라, 신재하, 박강람, 지대한, 박재훈, 정윤서, 손병호, 손현주 배우까지 27명의 셀럽들로 이루어졌다.
 
그들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해 한목소리를 내어 응원했다.
 
셀럽릴레이는 손현주 배우를 마지막을 잠시 휴식 기간을 가진 후 시즌2로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초록여행은 그린라이트가 진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정동현 기자/행동이 빠른 신문 ⓒ스카이데일리]

첨부파일 : 없음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우편번호: 08511)
Tel.02-6677-4943 Fax.02-6499-2943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한유진 GM
COPYRIGHT BY 그린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