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보도자료] ‘어비스의 서지욱 검사’ 배우 권수현, 장애인여행 활성화
작성일 : 2019-05-29조회수 : 381
‘어비스의 서지욱 검사’ 배우 권수현, 
장애인여행 활성화 셀럽 릴레이 13호 주자 동참

-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3호 행사에 ‘배우 권수현’ 참여
- 나눔, 봉사에 앞장서는 좋은 기회에 이시언 배우의 지목을 받아 감사한 마음으로 셀릴레이 동참
- “첫여행의 설렘과 함께 이동의 자유까지 안겨주는 초록여행! 초록여행과 함께 지금 떠나보세요!” 소감 전해
사진설명)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3호 배우 권수현의 기념촬영 모습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 릴레이 13호에 배우 권수현씨가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4만7천여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 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24일, 강남구 논현동 소재 카페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행사에는 tvN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서 엄초롱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드라마 ‘어비스’에서 서지욱 검사 역으로 다양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권수현씨가 참여했다.

 권수현 배우는 나눔, 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마음은 있었으나 기회가 닿지 않아 실천하지 못하였는데, 이시언 배우로부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3호 주자로 지목을 받아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권수현 배우와 함께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3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13호 주자로 참여한 소감으로 “첫여행의 설렘과 함께 이동의 자유까지 안겨주는 초록여행! 초록여행과 함께 지금 떠나보세요!”고 전했다.

 한편, 권수현 배우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다음 14호 주자로 드라마 ‘어비스’에 함께 출연 중이며 국민 연하남으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안효섭씨를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끝]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우편번호: 08511)
Tel.02-6677-4943 Fax.02-6499-2943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강정화 GM
COPYRIGHT BY 그린라이트. ALL RIGHTS RESERVED.